본문 바로가기
삶면서 얻은 지식,노하우

스마트 스토어 배송지연 공지하는 법 (연휴)

by 살면서 얻은 모든 지식 2021. 9. 14.
반응형

오늘은 스마트 스토어 배송지연 공지하는 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. 추석, 설 연휴 같은 날은 택배사 집하 마감일과 재시작일을 꼭 체크해서 공지해야 고객님들이 주문을 하실 때 참고할 수 있어요.

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며 꼭 알아야 하는 정보니까 이번 기회에 꼭 알아가세요!!

 

#1  스마트 스토어 배송지연 공지하는 법

1. 스마트 스토어 홈에서 <상품관리>에서 <공지사항 관리>를 클릭한다.

스마트스토어 배송지연 공지하는 법

2. 상품 공지사항 관리 오른쪽 상단 <새 상품 공지사항 등록> 클릭

새 상품 공지사항 등록 하는 곳

3. 빨간 박스 부분을 다음과 같이 채워 주시고 완료!

: 공지사항 상세는 대형 쇼핑몰의 양식을 참고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고, 팝업 사용 설정함을 누르시면 고객님들이 스토어에 들어왔을 때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.

상품 공지사항

4. 스토어에 들어가서 잘 설정됐나 확인

: 아래 양식을 참고하셔도 됩니다. 하지만 저는 이미지를 추가해서 좀 더 보기 좋게 하시는 것을 추천해요

배송지연 공지 완료 팝업

 

#2 동영상으로 따라하기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OxIwYm9SHZQ

 

반응형

댓글